한층 자극적인 쿨링&히팅 섹스_by 성지식

0 0 0
층 자극적인 쿨링&히팅 섹스

극과 극은 통하는 법! 섹스는 ‘뜨거운 것’이라지만 여기에 ‘차가운 테크닉’을 더하면 그 자극은 끝간 데 없이 배가된다. 쿨링과 히팅이 반복적으로 연타하는 새로운 섹스의 리듬에서 파트너는 숨 죽이며 당신을 사랑하게 된다.
한번쯤 이런 경험이 있을 것이다. 뜨거운 불에 손을 데여 고통스러운 때, 갑자기 차가운 물에 손을 푸-욱하고 담그면? 그 시원한, 안도감. 그리고 정체불명의 짜릿한 쾌감!

"한 번은 여친과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섹스를 시작하게 됐어요. 잠깐의 부드러운 애무를 거친 후 그녀가 저에게 오럴을 하기 시작할 때 저는 이제껏 전혀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감정을 느꼈어요. 바로 그녀의 입에 채가시지 않은 냉기가 저의 성기를 감쌀 때…!"
이런 색다른 경험은 여자에게도 마찬가지다. 이어지는 남자의 고백.
"저 역시 여친의 유두를 입으로 애무했죠. 섹스가 끝난 후 그녀도 마찬가지의 이야기를 하더군요. 갑자기 머리가 핑-하고 돌았다고."



1. ’차가운 안도감’이 주는 유혹
이 커플의 고백은 정신분석학적으로도 충분히 설명이 가능하다. 학자들은 이를 ’아이스바의 섹시함’이라고 말한다. 차가우면서도 달콤한 아이스 바가 뜨거운 입 속으로 들어올 때 뜨거움과 차가움이 교차하면서 발생하는 묘한 행복감, 즉 ’유포리아’[euphoria]’를 느낀다는 것이다. 이는 마약에 취했을 때의 행복감에도 비유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갑작기 몸이 푹, 하고 가라앉는 듯한 느낌, 그리고 거기서 느껴지는 색다른 안도감. 따라서 보다 색다른 파워 섹스 테크닉을 원한다면 이러한 ’쿨링&히팅’ 원리를 이용해보자.
위의 커플처럼 아이스크림을 이용할 수도 있고, 영화에서 보았듯이 차가운 얼음물, 혹은 강도를 더하고 싶다면 얼음을 넣은 위스키를 곁들이는[?] 것도 좋은 방법. 적절한 취기가 섹스의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2. 눈을 가리는 것이 더욱 효과적
파트너를 한층 환상의 세계로 인도하고 싶다면 눈을 가리는 것도 좋다. 이 쿨링&히팅 섹스의 중요한 또 하나의 관건은 바로 ’의외성’이다. 예상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갑자기 닥쳐오는 시원함이 자극을 더욱 강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눈을 뜨고 있다면 이런 느낌이 반감되기 십상. 뻔한 드라마의 줄거리가 재미없게 느껴지는 것도 같은 이유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사람마다 성감대가 틀리기 때문에 여기 저기를 애무하다보면 어느 지점에서 경련을 일으킬 듯한 심한 자극을 느끼는 곳이 있게 마련. 그곳을 집중공략하면 대성공.

3. 너무 심하면 아예 감각이 둔화될 수도 있으니 주의!
하지만 차가운 상태를 너무 오래 지속시키면 아예 감각이 둔화될 수도 있다. 마치 아주 차가운 얼음물 속에 손을 오래 담그면 감각이 없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다. 성기와 유두는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의외로 빨리 ’냉담’해질 수도 있다. 이렇게 되면 오히려 섹스에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