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자위행위 자체가 정상적인 성생활을 저해하는가..._by 성지식

0 0 0

어떤 과학적인 증거에 따르면 자위행위에서 오르가즘에 도달한 적인 있는 여성은 상대와의 성행동에서도 쉽게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분명히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는 여성에 대한 치료프로그램에서는 최초의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자위행위의 방법을 배우게 하고, 이윽고 상대와의 상호작용에서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개념이 핵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반 면에 습관적인 자위행위를 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오르가즘을 느끼나 실제 성관계에서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하는 남녀도 있습니다.

많은 남편과 아내는 성교에서 얻은 기쁨과는 다른 독립된 즐거운 성행동, 즉 자위행위로 오르가즘을 얻고 있습니다.

그것은 상대에 대한 감정이나 부부간의 성생활의 질과는 관계가 없는 오히려 보조적인 행동입니다.

1970 년대의 한 조상 따르면 72%의 남편과 69%의 아내가 자위행위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소규모의 연구로는 결혼하고 나서도 자위행위를 하고 있을 때 파트너의 대부분은 그것을 비밀로 다룬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결 혼 한 24쌍의 인터뷰 조사에서는 48명 모두 정기적으로 자위행위를 하고 있다고 대답하였습니다. 또한 98%의 남편과 8%의 아내가 상대는 자위행위를 하고 있지 않다고 대답하였습니다.

만 약 남편이 숨어서 자위행위를 하는지 어떤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줄곧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라면 그와의 대화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