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기쁘게 하는 방법_by 성지식

0 0 0

프랑스 전철보다 복잡하고 달팽이 눈알만큼이나 예민한 그녀의 속.

그 중심에 있는 여성의 오르가슴은 둔감한 당신이 결코 넘볼 수 없는 난공불락의 성性이다.

그러나 거기에도 함락법이 있는 법. 그 비밀만 풀 수 있다면 당신도 특별한 것을 얻을 수 있다.

힌트? 주는 만큼 받는다는 진리에 충실하라!






나의 일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다. ‘인간의 성’이라는 이 과목은 호르몬에서부터 성적인 헤어스타일까지 모든 것을 가르치지만 학생들의 대다수는 곧장 마지막 관문으로 직행하는 방법만을 원한다. 바로 여성의 ‘오르가슴으로 가는 길’ 말이다. 여성은 그것을 갖고 싶어하고 남성은 그것을 주고 싶어한다. 150명의 학생들이 생생한 성적 긴장감을 갖고 빽빽하게 강의실을 채운 것만으로도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에 충분했다. 이런 그들이 오르가슴을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지에 대해서는 두말할 나위가 없었다.

강의실은 그들의 에너지만으로 이미 후끈 달아오른 상태다. 강의가 시작됐다. “여성이 그런 척하는 것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요?” 한 녀석이 자신있게 첫 질문을 날렸다.

“왜 저는 오르가슴에 이르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릴까요?” 한 여학생은 좌절감 어린 어조로 물었다. 남자들이 당혹스럽고 침울해지는 때가 바로 이런 순간이다. 여성들이 자신이 느끼는 오르가슴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면 남자들은 고민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것을 해쳐나가기 위한 방법은 아주 많다. 사실 여성의 오르가슴은 인간의 행동들 중 가장 변덕스러운 부분인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내 강의가 끝나는 학기 말쯤이면 대부분의 학생들은 실전에서 그것을 연구하고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것을 배운다. 학생들만 좋겠다고? 아니다. 당신도 오늘 ‘오르가슴으로 가는 길’을 배울 수 있다. 꼬박 한 학기를 내리 배워야 알 수 있는 내용들을 10가지의 입문자 비법으로 간추려 놓았으니 이제 당신이 알아갈 차례다.

 

자, 수업 시작이다.

 



1 시간을 잊어라 당신이 더 오래 가기를 걱정하는 것처럼 여성들도 너무 오래 걸려 결국 오르가슴을 느낀 척해야 하는지 아니면 포기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에 빠진다. 그럼 어떻게 하냐고? 과도한 오르가슴에 대한 집착을 버려라. 당신 자신과 그녀의 오르가슴 둘 다 말이다. 최근 스웨덴 과학자들의 뇌 영상 기법을 이용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을 절정에 오르게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긴장의 완화다. 그러므로 그녀에게 시간과 방법은 많다고 말해줘라. 준비단계가 길어지는 것뿐 아니라 그녀의 성적 즐거움까지 이해한다는 것을 잘 전달할수록 그녀가 긴장을 풀고 감정을 폭발시키기도 한층 쉬워진다. 아, 그리고 관련 연구에 따르면 평범한 여성들이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시간은 약 15분에서 40분 사이라고 한다. 설마 이 짧은 시간에 다른 데라도 갈 생각은 아니겠지?

2 재능이 모든 것을 이긴다 최고의 섹스를 하려면 옷을 벗기 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울퉁불퉁한 멋진 몸매나 잘 단련된 복근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바로 재능이다. 킨제이 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그것이 단연 가장 강력한 성적 흥분제라고 한다. 반면 청결하지 못한 위생 상태나 어질러진 집안은 여성들에게 가장 흥미를 잃게 만드는 요인들 중 하나다. 따라서 제이미 올리버의 피시파이 만드는 법을 익혀두고 당신의 요리 솜씨를 선보여라. 요리에 자신이 없다면 퀴즈놀이로 당신의 해박함을 보여줘라. 그것도 안 되면 노래방에 가서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노래를 흉내 내며 그녀를 즐겁게 해줘라. 그리고 명심하라. 여자들에게 유머는 남성들이 가질 수 있는 가장 뛰어난 재능임을.

3 용기 내어 말하고 더 많은 것을 얻어라 나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옷을 벗었을 때 자신의 외모를 걱정하는 여성들은 오럴섹스를 하는 동안 오르가슴을 느낄 가능성이 적다. 그렇다고 포기할 셈인가. 이럴 때 그녀를 칭찬하라. “너의 벗은 몸을 볼 때가 가장 행복해.” 오럴섹스 중인 그녀를 오르가슴으로 이끌고 싶다면 당당히 요구하고 끝없이 칭찬하라. 칭찬에 인색할 여자는 어디에도 없다.

4 시작은 항상 부드럽게 전희를 즐기는 동안에는 머리와 엉덩이, 가슴의 양쪽을 부드럽게 쓰다듬어야 함을 명심하라. 대부분의 남성들은 극도로 흥분해 유방을 먼저 공략하지만 처음부터 그곳을 만지는 건 발꿈치를 핥는 것보다 못하다. 천천히 유두에 접근하되 그녀가 반응하는 방식에 따라 움직여라. 흥분이 고조되면서 유두는 핏빛으로 붉어지고 감각 수용기는 직접적인 자극을 위한 준비를 시작할 것이다. 더디지만 확실한 이런 방식을 따라가면 당신은 이미 그녀가 기어를 올려 가속 페달을 밟을 준비를 마치도록 만든 것이다.




5 가장 중요한 기술을 익혀라 남자들은 모든 것을 당장 원하는 반면 여성들은 정성어린 자극을 받으면서 절정의 사다리를 서서히 오르는 것을 좋아한다. 어떻게 해야 할지 살펴보자. 그녀 옆에 누워 당신 손바닥의 도톰한 부분을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가볍게 얹는다. 이제는 세번째와 네번째 손가락으로 외음순 선을 따라 어루만진다. 처음에는 피부를 가볍게 쓰다듬으면서 흥분이 높아질수록 누르는 힘을 더한다. 손바닥을 둥근 잔 모양으로 만들어 클리토리스 주변을 감싸 간접적인 자극을 준다(대부분의 여성들은 너무 민감하여 처음부터 직접적인 자극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녀가 흥분하기 시작하면 치골을 덮고 있는 살이 많은 부분인 치구를 조금 더 단단하게 손으로 감싼다. 그리고는 손 전체를 움직이면서 중지의 끝으로 클리토리스를 희롱한다.

6 공격의 각도를 바꾸어라 탐색을 즐기면서 어떻게 침투해야 그녀가 최고의 상태를 느낄 수 있을지 찾아보라. 이것은 재미있고 흥겨운 일이지, 오래도록 고민하는 스도쿠 게임 같은 것이 아님을 명심하라. 당신이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그녀의 G스팟이다. G스팟은 여성의 질벽 내 앞쪽으로 1~2인치 위에 위치한다. 이 푹신푹신한 부위는 흥분해 있는 동안 부어오른다. 그 부위를 손가락으로 천천히 마사지하라. 많은 여성들이 이런 행동에 대단한 자극을 느낀다. 그녀는 아니라고? 걱정 말고 해보기를.

7 움직임을 다양하게 하라 그녀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녀의 민감한 부위와 당신의 접촉 정도를 늘려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녀의 야생적인 본능을 부추길 행동 하나를 알아보자. 그녀에게 다리를 길게 뻗고 누우라고 한 후 위로 올라간다. 당신의 팔을 그녀의 어깨에 두르고 팔꿈치로 자신을 지탱하면서 당신의 가슴이 그녀의 턱 끝을 향하도록 올린다. 이 행동의 의도는 당신 성기의 밑부분을 그녀의 클리토리스와 접촉시키는 것이다. 천천히 밀착시키면서 삽입 대신 위아래 운동에 집중한다. 또 다른 탁월한 기교를 보자. 당신 성기의 위쪽인 치구를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가깝게 접근시켜 둥글게 원을 그리거나 아래위로 움직인다. 당신은 강도 높은 자극에서 잠깐 벗어날 수 있고 그녀는 가장 중요한 부분에 온 주의가 쏠릴 것이다.

8 그녀에게 엄습하는 오르가슴을 느껴라 중요한 것은 무작정 들이대지 않고 천천히 오럴섹스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느낌이 얼마나 조급한지와 상관없이 말이다. 신중한 접근은 반드시 최고의 쾌락으로 돌아온다. 우선 그녀의 허벅다리 안쪽에, 그 다음에는 외음순에 키스하고 그다음으로 혀를 이용하여 넓은 부위를 견고하게 공략하라. 그녀가 좋아하는 리듬을 타는지 확인하려면 엉덩이를 보라. 당신이 다른 기술들을 실험하는 동안 그녀의 헐떡임이나 신음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그리고 혈류로 인한 음순의 색상 변화 등과 같이 그녀가 절정에 가까워졌다는 신체적 신호들을 살펴봐라. 혹은 한 손을 그녀의 배 위에 대고 오르가슴 직전에 오는 근육 수축이 일어나는지 느껴보라. 당신은 금세 그녀가 느끼는 정도를 알 수 있을 것이다.

9 그녀를 먼저 올려라 돌이킬 수 없는 어떤 지점에 다다르면 당신은 그 무엇도 멈출 수 없는 오르가슴의 순간이 왔음을 알 것이다. 마음씨 좋은 이웃 사람이 중요한 순간에 벽에 못질을 하더라도 말이다. 그러나 이것은 축복이자 저주다. 유감스럽게도 그녀는 당신처럼 최고의 쾌락을 안정적으로 끝까지 유지시키지 못한다. 당신이 오르가슴으로 치닫는 도중에 미세한 변화라도 있다면 그녀의 달뜬 기쁨은 리델 와인잔처럼 깨져버린다. 물론 여성들은 당신이 새로운 시도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좋아하고 때때로 기술의 변화를 주는 것도 고마워하고 있다. 그러나 일단 성공에 이르는 방법을 찾았다면 그녀가 먼저 마침표를 찍을 때까지는 한 가지 방법만 밀고 나가라.

10 레이디 퍼스트 어렵긴 하지만 동시적인 오르가슴을 목표로 삼는 것은 훌륭하다. 그러나 당신이 그만큼 친절한 남자라면 ‘레이디 퍼스트’ 전략이 클리토리스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훨씬 좋은 느낌을 선사할 수 있다. 만약 클리토리스를 오랫동안 마찰시키거나 삽입 도중 마찰할 경우 오히려 나중에 손이나 입을 통한 자극에 아프거나 둔감해질 수 있다. 따라서 삽입 전에 그녀를 만족시키고 그 후에 당신이 좋을 때, 당신이 좋은 식으로 삽입하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성실하게 행한 후에 말이다. 참고로, 여성의 오르가슴은 첫 오르가슴을 느낀 후에 시작된다. 그러므로 이미 손이나 입으로 절정을 경험한 후 삽입을 하면 쉽게 오르가슴에 오를 수 있다. 이상이 완벽한 오르가슴을 위한 우리들의 생각이다.





매번 최대치를 기록하라
페라리의 엔진룸처럼 그녀에게도 흥분을 폭발시키기 위한 꾸준한 압력은 필수다. 하지만 중간에 멈추면 그녀의 엔진도 꺼져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페라리처럼 키만 꽂아서 돌리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녀는 페라리가 아니다. 그녀의 엔진룸에 손쉽게 불꽃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STEP 1 당신의 두툼한 가슴팍에 빠진 그녀는 심리적 반응의 단계들을 뛰어넘어 섹스를 위한 신체적 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즉시 그녀의 질과 음순이 미끄러워지기 시작한다. 두뇌는 화학적 혈관작용 소장 펩티드의 분비를 명령하는데 이 물질은 골반 부위의 혈류를 증가시켜 음순 내외 부위를 팽창시키고 그녀의 성적 흥분을 유발한다.

STEP 2 두려움과 근심을 처리하는 두뇌 부위가 휴식에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그날의 근심을 털어버리게 된다. 자궁이 위를 향해 일어서면서 질 통로가 길어진다. 이 현상을 ‘텐팅tenting’이라고 한다. 클리토리스가 부어오르고 요도 주변의 폭신한 조직도 붓는다. 이 때문에 여성들이 도중에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성가심을 경험하는 것이다. 허벅지를 애무하면서 클리토리스를 간접적으로 접촉하면 그녀는 직접적인 자극을 원하게 되고 더욱 자극받을 것이다.

STEP 3 그녀의 심장박동과 호흡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더 많은 피가 아래로 몰린다. 음순의 색이 깊어지며 극도로 민감해진 클리토리스는 완전히 충혈돼 당신의 성기와 접촉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조금씩 고조되는 느리고 꾸준한 자극은 그녀를 절정의 입구로 인도하게 될 것이다. 보다 많은 예감이 느껴질수록 오르가슴이 다가올 때 그녀의 반응은 더욱 좋아진다.

STEP 4 의식을 관장하는 두뇌 부위는 이제 신경의 신호와 감각을 전달하는 미립자인 신경전달물질에 이끌려 무아지경으로 돌입한다. 오르가슴에 앞서 호흡과 심박을 관장하는 잠재의식 부위가 질 신경에 근육 수축의 신호를 보낸다. 당신은 질의 아래쪽에서 성기를 움켜잡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도 거사가 이루어졌다고 말할 수는 없다. 작은 변화라도 한순간에 그녀를 1단계로 추락시킬 것이다.

STEP 5 오르가슴의 단계를 알려주는 신호는 질과 자궁, 항문의 율동적이거나 단발적인 수축과 함께 환희에 찬 외침 등이 있는데 이는 10초에서 60초 정도 지속된다. 어떤 여성들은 오르가슴의 반응을 유지하거나 부응하기 위해 더 강한 자극을 원할 수도 있고 다른 여성들의 경우는 안심을 시키거나 애정 어린 포옹을 해주면서 자신의 만족감을 표현할 수 있다. 여성이 오르가슴에 달하면 두뇌에서 옥시토신이라는 화학물질이 분비되는데, 과학자들은 이 물질이 커플간의 친밀도를 높이며 만족스러운 섹스 후 여성들이 꼭 껴안고 싶어하는 이유를 설명해준다고 말한다.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