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감대 종류에 따른 애무방법 -_by 성지식

0 0 0





 성감대 애무법 - 부위마다 아직도 획일적인 방법을 사용하셨나요?



성관계에 있어서 여성은 남성에 비해 훨씬 예민하고 민감한 반응을 나타 냅니다. 아무리 상대방의 성감대 부위를 알았다 하더라도 그 특징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자극했을 때 반사 작용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죠. 성감대의 모양이나 위치에 따라서도 여성이 느낄 수 있는 쾌감은 천차만별로 다르게 작용 합니다.









#성감대 종류에 따른 애무방법 Skill 익히기





상대방의 성감을 정확하 파악해 두었다면, 느낌 없이 매만지기 보다는 부드러운 터치감 이후에 약간의 압력을 갖고 눌러 주는 것이 좋아요. 뿐만 아니라 찌릿한 상감의 강도를 조절해 나가는 것 역시 중요해요. 처음에는 손가락 끝이나 손바닥을 이용해 부드럽게 돌리거나 쓰는 동작의 애무 이후 입술이나 혀 끝을 이용하여 자극한다면 더욱 효과적 이죠. 또한 따뜻한 입김을 불어 주어 체온을 전달해 주는 것도 성감대 향상에 일석이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성감대 종류에 따른 애무방법을 잘 캐치해 놓는다면, 배우자에게 더 깊은 즐거움과 환희를 줄 수 선사해줄 수 있답니다. 아직도 모든 부위를 획일적인 방법 으로 터치했다면, 이제 좀 더 다른 자극반응을 제공해 보세요.









 


성감대 종류에 따른 애무방법
 






 여성의 성기, 유두 공략법



여성의 몸은 전신이 성감대로 작용할 만큼, 강약에 따른 반응이 나타날 뿐이지 분위기나 자극 스킬에 따라 성감이 바뀌기도 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성감대는 남성과 마찬가지로 여서의 성기와 유두라고 볼 수 있죠. 여성의 중요한 부위인 만큼 많은 신경들이 밀집 되어 있어 터치감이 많아질 수록 자극반응을 보이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예민하게 작용하는 만큼 자칫 성감대 애무방법이 강렬해 지면 고통스러운 자극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동작으로만 만지는 것 이외에, 부드럽게 돌려주거나 여성 성기의 경우 타액을 묻혀 애무해 나간다면 부드러운 촉감 까지 전달해 줄 수 있습니다.









 





 여성의 목, 옆구리선 공략법



여성의 목이나 옆구리는 상대적으로 간지러움을 쉽게 느끼는 부위에요. 간지러운 느낌이 성감으로 바뀌기 위해서는 특정한 움직임을 주어 리듬감 있는 애무법을 선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 바닥으로 마사지해준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쓸어 주거나, 입술을 촉촉하게 적신 상태에서 가벼운 입맞춤만 해주어도 찌릿한 성감 반응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 이후 옆구리와 연결되는 등, 힙 , 허벅지 부위까지 부드럽게 쓸어 주어 자극시켜 나간다면 금상첨화 ! 효과적인 방법으로 볼 수 있어요.







 





 심리적인 성감 자극법



신체적인 자극 뿐만 아니라, 여성은 심리적인 달콤한 로맨스에도 성적 흥분감을 느끼게 됩니다. 사랑에 대한 감정을 귓속말로 언급해 준다면 노의 성욕중추를 자극시켜 주기 때문에 특별한 쾌감을 주게 됩니다. 여성의 청각을 자극해 주어 분위를 유도한다면 성관계에 대한 좀 더 즐거운 느낌과 호기심을 자극시킬 수 있답니다.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