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에게 물을 수 없는 섹스에 대한 소박한 의문 9가지_by 성지식

0 0 0

남에게 물을 수 없는 섹스에 대한 소박한 의문 9가지
정확한 정보 없이 시작하는 섹스는 오히려 문제를 만들 수도 있다.궁금하기만 했던 문제들을 먼저 해결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부부 생활을 위해 필요하다.묻기에는 민망하고 그냥 지나치기에는 궁금한 섹스에 관한 궁금증.

Q.섹스를 하지 않는 여성은 특정한 병에 걸리기 쉽다?
A.어떤 여성 중에는 어깨결림,현기증,두통 등의 원인이 섹스를 하지 않기 믿문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그러나 섹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병에 걸린다는 것은 우선 있을 수 없는 일이다.노처녀가 히스테리컬한 것이 욕구 불만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그보다는 30대 이상의 여성이 임신,출산,수유를 경험하지 않으면 경험한 사람보다 자궁암,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만은 확실하다.

Q.매너리즘에 빠져 하는 섹스는 역시 질리는가?
A.매너리즘 섹스는 좋지 않다.언제나 신선한 것이 좋다는 것은 기정 사실이다.체위를 연구해 보거나 상대를 바꾸거나 여러 가지 방법을 강구하지만 그것만이 해결책은 아니다.성(性)이라는 한자는 마음(心)이 생긴다(生)라고 쓴다.물리적인 변화를 구하는 것보다는 마음이 항상 신선하도록 두 사람의 관계를 만다는 것이 중요하다.

Q.소리를 크게 내라고 하지만 그럴 필요가 있을까?
A.남자는 여성의 소리로 그녀의 기분을 확인한다.이는 모든 남성들의 공통점이다.단 큰소리를 좋아하는지 한숨처럼 작은 소리를 좋아하는지는 기호 문제.소리를 크게 내라고 요구한다고 해서 변태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Q.모든 커플이 영화같은 섹스를 하나?
A.그렇지 않다.성인 비디오에서 보여주는 섹스는 아주 그럴 듯하지만 그것은 단지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보통 섹스를 해서는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그러므로 비디오에서는 모두 파격적인 행동을 한다.

Q.섹스와 방광염의 관계는?
A.밀접한 관계가 있다.섹스는 행위 자체로 보면 아주 불결한 것이다.여성의 질과 난관은 연결되어 있고 페니스가 삽입되면 여러 가지 균이 여성의 몸 안으로 침입한다.또 요도 입구와 질을 매우 가까우므로 섹스에 의해 잡균이 손쉽게 들어가 방광염의 원인이 된다.섹스는 방광염,질염,복막염의 커다란 원인이기도 하다.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옥외에서의 섹스,목욕을 하지 않고 하는 섹스는 피하도록 한다.그러고 섹스를 하고 난 후에는 바로 샤워를 하도록.또 생리중에 섹스를 하면 출혈을 역류시켜 세균을 밀어넣는 결과가 되어 자궁내막증의 원인이 된다.

Q.여러 번 섹스를 해도 아픈 이유는?
A.첫 경험일 때는 처녀막이 터지므로 기분이 좋은 것보다는 아픔이 더 크다.몇 번의 경험을 했는데도 통증을 느끼는 경우는 우선 감정적인 요인을 생각할 수 있다.남자에게만 의지해 섹스를 받아들이는 경우,거부 반응이 일어나 흥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젖지 않아 아픔을 느끼게 된다.그 외에는 세균성 질염 등으로 성교를 하면 아프고 끝나고 나면 괜찮아지며,부정 출혈을 동반하는 것이 특징으로 통증 원인의 50%를 차지한다.또한 질입구에 비해 상대적으로 파트너의 페니스가 큰 경우도 통증을 느낄 수 있다.

Q.연기를 해서 그런지 섹스가 지루하다.
A.사실은 전혀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그에게 털어놓도록 한다.이런 경우 처음에 말을 하지 않으면 점점 말을 할 수 없데 된다.어떤 여성의 경우 결혼해 아이까지 두고 있는데 연기를 그만두고 싶지만 10년이나 더 된 지금에서야 그 사실을 말할 수도 없기 때문에 어려워하고 있다.이렇게 되지 않으려면 빨리 털어놓을수록 좋다.큰 맘 먹고 이야기를 하도록.

Q.가족과 함께 살기 때문에 섹스는 주로 호텔을 이용한다.하지만 불결한 것 같아 싫다.
A.호텔은 그것을 위해 합리적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모텔이나 아파트보다는 호텔이 낫다.침대도 넓고 티슈나 콘돔 등 소소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도 놓칠 수 없다.단,너무 싼 여관같은 곳은 피하도록.그렇지만 않다면 보통 자신의 방보다 깨끗하다.

Q.처음일 때에는 어떻게 하나?옷은 혼자 벗어야 되는지? 샤워는? 콘돔은 하라고 해야 하나?섹스가 끝난 후 대화는?
A.그런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다.혼자 벗고 있으면 상대가 도와 줄 것이고 샤워도 하고 싶으면 하면 된다.임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 확실히 이야기를 하도록.상대방도 처음일 경우는 공부가 필요할지도 모른다.만약 상대가 익숙한 사람이라면 능숙하게 리드해 줄 것이다.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