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입술로 사랑 나누기_by 성지식

0 0 0

달콤한 입술로 사랑 나누기
섹스는 사랑 없이 할 수도 있지만, 키스는 사랑 없이 절대 할 수 없다고들 애기한다. 가벼운 입맞춤부터 깊은 딥 키스까지, 키스야말로 상대에게 내 마음과 몸을 여는 첫번째 신호. 자, 어떻게 잘, 재밌게, 아찔하도록 할 수 있을까? 달콤한 입술로 사랑을 나누는 모든 방법.


♥ 샐 틈 없이 숨막히게 키스하기
당신이 입술로 공기가 빠져 나갈 틈이 없도록 그의 입을 막고 난 다음, 입을 벌리고 숨을 깊게 들이 쉰다. 그의 도움도 필요하므로, 당신이 리드하면서 그가 숨을 미리 쉬어 둘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이 숨을 깊이 들이쉰 다음에는 반대로 그의 입 속에 숨을 불어 넣는다.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와 엘리자베스 슈가 물 속에서 그토록 오랫동안 키스할 수 있었던 건 바로 이 테크닉 때문. 처음엔 숨을 쉴 수 없어 조금 답답하겠지만, 익숙해지면 완벽한 일체감을 맛 볼 수 있을 것.


♥ 잘근잘근 깨물고 씹기
남자 몸의 깨물 수 있는 모든 부위를 물고 나면, 동물적인 정열의 새로운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그 남자의 목 아래쪽 살을 살짝 물어 보자. 좀 야만적으로 보인다고? 한 조사에 의하면 남자의 80% 이상이 이런 행위에서 쾌감을 느낀다고 한다. 평소에는 그저 아픔으로 느낄 행위도, 성적 흥분으로 만들어지는 엔도르핀에 의해 에로틱하게 받아들이게 되는 것. 그 남자의 몸에 남기는 키싱 마크는 키스에 대한 그의 기대 심리를 더욱 높여 주는 신호탄.


♥ 그의 입술 빨아 들이기
퇴폐적이라고? 그러나 해 볼 가치가 있다. 그의 윗 입술을 살짝 물자. 그리고 부드럽게 빨아 들이자. 사탕을 빨 때처럼 입술의 맛을 음미하면서. 그 다음엔 위치를 바꾸어 그의 아랫 입술을 물고 반복한다. 마지막엔 그의 입술 전체를 당신의 입 속에 넣어 부드럽게 빨고 상대방도 똑같이 하도록 만든다.


♥ 혀로 하는 입 속 여행, 프렌치 키스
혀끝으로 그의 입 속 성감대를 모두 자극해 보자. 우선 혀를 그의 입 속 깊이 넣은 다음, 그의 치아 안쪽 혀 아랫 부분을 애무한다. 그 다음 그의 치아 바깥 쪽과 잇몸을 애무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혀로 그의 혀를 360도 원을 그리듯 돌려 입 속 전체를 자극한다.


♥ 키스할 때 손은 뭐 하나? 눈은?
대부분의 남성들은 키스할 때 상대방이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눈과 뺨, 이마 등을 부드럽게 만져 주자. 좀 더 과감하게 남자의 엉덩이에 손을 대 보면 어떨까? 아마도 그는 에로틱한 기분을 느낄 것이다. 입술과 손을 동시에 사용하면 키스의 쾌감은 배가 된다. 키스할 때 눈을 떠야 할 지 말아야 할 지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정답은 없다. 그의 표정을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눈을 뜨고 상대의 흥분된 얼굴을 보라. 참고로 자존심이 강한 여성들이 비교적 키스 중에 눈을 뜨는 비율이 높다고 한다.


♥ 준비하면 좋을 키스 액세서리
가글가글: 키스 직전 적절한 순간에 센스있게 이용한다. 가볍게 헹구고 뱉기만 하면 되는 액상 치아 세정제로 산뜻한 키스를!
무설탕 민트 캔디: 입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선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입 냄새 제거 사탕을 사용한다. 설탕은 입에서 발효되어 더 고약한 입 냄새의 원인이 되기 때문.
립밤(립 글로스): 부드럽고 매끄러운 입술을 위한 준비물.
향기나는 치실: 고추 가루를 이빨에 끼워둔 채 상대방을 유혹하는 것은 좀 곤란하지 않을까? 향이 첨가된 왁스가 칠해진 치실로 입 냄새까지 없애자.




♥ 팟찌 키스 앙케트

첫 키스는 어디서?
1위 카페, 공원, 술집 등등 공공 장소에서(32.7%)
2위 집 대문 앞이나 골목에서(22.8%)
3위 그의 방 또는 내 방에서(12.3%)


첫 키스의 느낌?
1위 얼떨결이라 모르겠다(34.5%)
2위 황홀했다(24.2%)
3위 아무 느낌 없었다(16.4%)


첫 키스는 얼마나 오랫동안?
1위 30초~1분(65.8%)
2위 5분~10분(23.1%)
3위 1시간 이상(6.7%)


어떤 부위에 키스받는 걸 가장 좋아하나요?
1위 입술-프렌치 키스(28.1%)
2위 입술-가벼운 뽀뽀(23.1%)
3위 목(11.4%)
4위 귓불(9.7%)
5위 이마(8.5%)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