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에 대한 보고서_by 성지식

0 0 0

키스에 대한 보고서
설렘, 짜릿, 후끈?! 키스에 대한 보고서
K.I.S.S. 이게 시작이다. 그와 이걸 했으면 확실히 사귀는 데 쐐기를 박는 거고, 아니면 ‘에이~ 아직 안 넘어왔구만’이라는 친구들의 질타를 받아야 한다. 섹스의 로맨틱한 전주곡이 되기도 하고, ‘사랑한다’는 말 없는 고백이 되기도 한다. 온갖 정의가, 온갖 색깔이, 온갖 느낌이 떠오르는 단어, ‘KISS’에 대한 모든 것을 보고한다.

★ KISS report

키스의 순 우리말은 ‘심알을 잇는다’ 심알은 마음속의 핵. 진실로 마음이 통하고, 사랑하는 사이에서만 할 수 있는 행동인 것이다. 그렇다고 술김에 얼굴도 확실히 기억 안 나는 그와 키스한 당신을 나무라는 건 물론 아니다. ‘kiss’의 어원은 산스크리트어의 ‘껴안는다’는 뜻을 가진 ‘쿠스’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술에 취한 5분 동안이든,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 같은 시간이든 당신이 충분히 즐겼다면 OK. 하지만 ‘kiss’에 대해 확실히 알 건 알고 즐기라고 충고하는 바다.

우린, 언제부터 키스했을까?

키스하는 습관은 역사적·문화적인 면에서 접근해볼 수 있다. 역사적으로 보면 인도에는 일찍이 BC 1200년 무렵부터 있었으며, 고대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토스는 페르시아에 같은 계층 사람과는 입으로, 다른 계층 사람과는 뺨으로 키스하는 인사법이 있었다고 전한다. 문화에 따라 접촉 부위가 다른데 에스키모인들은 코로, 인도 남동부에서는 입과 코를 상대방의 뺨에 대고 들이마신다. 또 북유럽 라플란드 사람들은 코를 상대방 뺨에 대고 콧소리를 낸다. 키스라는 방법으로 인사하는 습관이 없었던 한국을 비롯한 유교권 내에서는 남녀간의 성적인 애정표현의 성애 키스가 존재했다. 현재 서양에서는 친한 사람들이 만나거나 헤어질 때와 가족 사이에 아침이나 저녁 인사로 뺨이나 이마에 키스하는 것이 일상화됐다. 키스에 대한 유래가 이처럼 세대나 신체부위, 지역별로 다소 차이는 있지만 서로 간에 중요한 친밀감의 표현방식이라는 점은 공통적이다.



★ 그는 키스를 좋아하는 혈액형?

1위 호기심 많은 B형
마르지 않는 탐구정신으로 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B형. 항상 똑같은 무미건조한 키스보다는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좋아한다.
B형은 우연을 가장한 ‘분위기 조정파’. 단체행동을 하던 중에도 지능적으로 둘만이 있을 장소를 찾아 자연스럽게 스릴있는 분위기를 유도한다.

2위 상상력이 풍부한 O형
키스에 대한 상상력이 누구보다 풍부한 타입이다. O형에게 키스에 대한 느낌을 물어본다면 별로였다고 대답할 확률이 높다. 낭만적이고 환상적인 키스를 꿈꾸기 때문에 현실에 실망하기 때문. 하지만 언젠가 있을지도 모르는 환상적인 키스를 찾기 위해 늘 도전하는 용기도 가지고 있다.

3위 키스도 연구하고 싶은 AB형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어떤 분위기가 어울릴까 등 키스에 대한 분석을 한다. 그렇다고 먼저 분위기를 조성해서 키스를 하는 숫기는 없는 편. 이런 면에서는 B형의 조언을 받으면 더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4위 쑥스러운 A형
아무도 보지 않는데 혼자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걱정한다. 오붓한 시간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내숭쟁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 A형. 그렇지만 일단 마음을 열게 되면 B형을 능가하는 재능을 가진 묘한 혈액형이기도 하다.



★ 그와 시도해야 할 여러 가지 키스법

내가 애인과 하는 키스가 키스의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착각. 키스는 하는 방법에 따라, 신체 어느 부위에 닿느냐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다. 자세히 알아보고 응용하는 자세를 가져볼 것.

1 버드 키스 bird kiss
작은 새가 부리를 부딪치는 것처럼 서로 가볍게 입술과 입술을 맞대기만 하는 가장 가벼운 키스.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현빈과 헤어질 때마다 려원이 해주는, 그 부러운 장면을 떠올려볼 것.

2 크로스 키스 cross kiss
입술을 살짝 다문 채 교차해 닿게 하는 방법. 버드 키스보다는 접촉면이 크지만 아직 본격적인 키스 단계는 아니다.

3 슬라이딩 키스 sliding kiss
위아래 입술을 밀착하고 미끄러지듯이 머리를 좌우로 흔든다. 입술에서 나오고 들어가는 일은 없지만 순애도가 높은 키스로 입술 감각이 상당히 자극돼서, 쾌감을 느낀다.

4 인사이드 키스 inside kiss
슬라이딩 키스로 차츰 서로의 입술을 빨아들이다가 숨이 가빠지면서 입술이 열리게 되고 상대를 받아들이듯이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키스. 첫 키스에 그의 혀가 들어왔다고 너무 당황해하지 말 것.

5 이팅 키스 eating Kiss
주로 여성이 남성에게 하는 것으로 침입해 온 상대의 혀를 가볍게 깨물거나 당기듯이 한다. 너무 세게 물었다가는 분위기가 확 깨지는 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6 와이드 스페이스 키스 Wide Space Kiss
이팅 키스와는 반대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것으로, 상대의 입술 전체를 덮어버리듯이 하는 키스다. 열정적인 애인을 둔 당신이라면 입술이 부르트는 것에 유의해라.

7 햄버거 키스 hamburger kiss
딥 키스의 시작. 자극적인 흥분을 느낀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딥 키스로 옮겨가는데, 우선은 입술을 열고 상대의 위아래 입술을 사이에 끼워 문다. 입술을 촉촉이 하고 입술 끝을 사용하든가 해서 서로 입술을 좌우로 비비는 것. 팔에 힘을 가하고 포옹하는 데 적합하다.

8 트레이닝 키스 tongue training kiss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좌우로 얽으면서 서로의 혀를 빨아들이거나 밀고 당기는 키스. 입의 위아래 점막이 자극되어 서로 흥분이 고조됨을 느낄 수 있다. 타액의 교환도 이루어지며 깊은 포옹으로 이어진다.

9 풍선 키스 air cleaning Kiss
키스를 하면서 상대의 입 안에 공기를 불어 넣었다가 다시 빨아들이는 키스 방법. 조금만 불어주어도 자극이 되므로, 과하게 공기를 불어넣었다가 짜릿한 키스 분위기를 망치지 말자.

10 레슬링 키스 wrestler kiss
서로의 혀와 혀를 입 안에 함께 가져가는 것. 입술만이 아닌 혀와 혀의 감촉은 온몸에 짜릿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치 레슬링을 하는 듯 밀착된 키스다.

11 프렌치 키스 french kiss
낭만적인 것을 좋아하는 프랑스 사람들이 즐겨 하는 키스법이라 붙여진 이름. 입술을 벌린 채 혀만 장난치듯 자유롭게 움직이는 키스다. 이 키스와 함께 손으로 상대의 볼을 감싸거나 몸을 강하게 끌어당겨 꼭 껴안거나 하는 애무를 겸하면 더욱 강한 자극을 받게 된다.

12 전화 키스
전화를 끊기 전에 수화기를 통해 키스하는 소리만 보내는 것으로 아주 간단한 방법. 유치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자신이 애인과 전화를 끊을 때를 생각해라. 유치하지만 사랑스러운 애정표현이 된다.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